A/S CENTER
(주)가넷씨앤아이 기술지원 안내
- ·고객센터 : 02-706-3395
- ·운영시간 : 월~금 10:00 ~ 17:00. 주말,공휴일 휴무. (점심시간 : 12:00 ~ 13:00)
- ·센터주소 :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109, 나진상가 14동 지하 5호
- ·진행절차 : 센터로 연락 후 구매한 ‘제품명’과 증상에 대해 상담을 진행합니다.
- 택배 -> 제품 입고 후 근무일 기준 1~2일 소요 후 새제품 교체 출고 진행.
- 방문 -> 방문 전 재고 유무 확인 후 방문 가능. 재고 확인 시 당일 처리.
- ·※ 현재 유통하지 않거나 일시품절 제품의 경우 대략적인 소요일을 재안내 드립니다.
- ·※ 부분수리는 일체 진행하지 않으며 제품 불량 확인 시 전량 새제품 교체출고합니다.
- ·※ 빠른 상담을 위해 카카오톡 채널을 운영중입니다. 카카오톡 검색 -> ‘가넷씨앤아이’
-
2021/02/25 10:58:34
나*현 님의 문의내용입니다.
답변대기 답변완료
-
2021/02/23 15:47:11
유*민 님의 문의내용입니다.
답변대기 답변완료
-
2021/02/16 08:14:38
김*빈 님의 문의내용입니다.
답변대기 답변완료
-
2021/02/13 15:16:11
조*우 님의 문의내용입니다.
답변대기 답변완료
-
2021/02/06 13:33:34
강*훈 님의 문의내용입니다.
답변대기 답변완료
-
2021/01/29 14:54:16
김*주 님의 문의내용입니다.
답변대기 답변완료
-
2021/01/28 13:30:18
여*성 님의 문의내용입니다.
답변대기 답변완료
-
2021/01/25 16:06:54
김*갑 님의 문의내용입니다.
답변대기 답변완료
-
2021/01/21 13:19:39
박*욱 님의 문의내용입니다.
답변대기 답변완료
-
2021/01/18 10:41:11
유*범 님의 문의내용입니다.
답변대기 답변완료